지역뉴스 > 영 덕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덕 군
영덕군, 이번 달 군민교양대학 개최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스타강사 김미경 초청
기사입력: 2017/09/08 [15: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영덕군은 9월 14일 영덕군민회관에서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를 초청해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라는 주제로 9월 군민교양대학을 개최한다.

 

▲ 사진설명=영덕군, 이번 달 군민교양대학 개최     © 백두산 기자

 

이번 강연은 ‘꿈이 있어야 무엇인가 노력을 하게 되고 시간을 허비하지 않게 되며 본인의 해석에 따라 인생이 달라지게 된다’는 내용으로 강사 특유의 입담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자리로 마련된다.

 

9월 초청강사인 김미경 대표는 소통, 설득, 공감의 기술을 담아낸 말하기 교과서 ‘아트스피치’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특히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 MBC 희망특강 ‘파랑새’, tvN ‘어쩌다 어른’,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일명 ‘국민강사’로 불리고 있다.

 

또한 저서로는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2007)’, ‘김미경의 아트스피치(2010)’, ‘언니의 독설(2011)’, ‘살아있는 뜨거움(2014)’, ‘김미경의 인생미(美)답(2016)’ 등이 있다. 2013년 여성가족부로부터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기업교육컨설팅을 다루는 ㈜더블유인사이츠 대표를 맡고 있다.

 

한편 136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강연은 영덕군민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백두산 du32@hanmail.net

백두산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백두산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경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주시, 성공적 체전을 향한 힘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