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아름다운 배우 소희!

남도국기자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1/05 [20:27]

[연예=다경데일리]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8년1월 호를 통해, 가수를 넘어 배우로서 독보적이고 신선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배우 안소희와 함께한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 단지, 아름다운 배우 소희!    © 남도국기자

 

배우 소희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몽환적이고 드라마틱한 모습부터, 화려하고 순수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의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로서의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한편, 이번 화보 촬영을 함께한 유명 사진가 김영준은 배우 안소희의 신비하고 진중한 매력을 포착하기 위해 아날로그 필름 촬영을 시도,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필름 프레임을 액자 형식으로 구성하여 색다른 시각적 효과를 주었다.

 

영화 <부산행>과 <싱글라이더>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배우 안소희와 <데이즈드>가 함께한 특별한 화보는 온, 오프라인 서점과 dazedkorea.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