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수 출마 손병복 울진인재육성아카데미 대표, 2018년 새해인사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8/01/08 [18:29]
▲ 손병복 울진군수 출마예상자     ©남도국기자

군민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엇보다 군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행복과 안녕을 기원드립니다.

 

새해의 시작은 우리들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하며,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새 출발을 위한 각오를 가슴에 새깁니다.

 

올해는 황금 개띠의 해라고 합니다. 개는 예전부터 충성심이 강하고 맡은 임무를 포기하지 않고 수행하는 책임감이 몸에 배어 있어 헌신적이며, 신뢰를 목숨처럼 여겨 한 번 맺은 관계는 끝까지 이어 간다고 합니다.

 

올해는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가 열리는 해입니다. 저는 건곤일척(乾坤一擲)의 절실한 마음으로 군민들 앞에 섰습니다.

 

저는 지난 33년간 삼성에서 근무하며 13년간 임원직을 수행하면서 전문경영인으로서의 능력을 인증받았습니다. 또한 한울원자력본부장 재직 시에는 울진군의 숙원사업이었던 8개 대안사업의 실마리를 푸는 견인차 역할은 물론, 한울원자력본부 청렴도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기도 했습니다.

 

저의 전문경영인으로서 축적된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는 울진군의 보다 나은 미래와 군민들의 행복 만들기에 기꺼이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군민들을 섬기며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가는 자세를 견지하겠습니다.

 

저 손병복은 군민들이 만들고자 하는 보다 나은 삶과 희망, 그리고 발전된 울진의 미래를 실현시키겠습니다. 저 손병복을 자세히 오랫동안 봐주십시오. 2018 무술년이 새로운 울진 행복 만들기의 출발점이 되도록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희망찬 2018 무술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각 가정과 직장에서 행복과 웃음이 늘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많이 받으십시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