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컴퍼니 '지영아 사랑해' 새해 첫 선행 뮤직 비디오 공개

2018년 새해 첫 선행, 리안 컴퍼니 '지영아 사랑해' 뮤직 비디오 공개

남도국기자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1/09 [10:06]

- '지영아 사랑해', 리안 컴퍼니 새해 첫출발은 따뜻한 선행..'뮤비 공개’

 

▲ '지영아 사랑해' 뮤직비디오     © 남도국기자

 

지난해 연말 특별하고 따뜻한 이야기 '지영아 사랑해'가 화제가 된 바 있다. '지영아 사랑해' 는 리안 컴퍼니(김치경 대표)에서 사회공헌 선행 실천을 위해 기획된 특별한 이야기다. 당시 1시간가량 진행된 음악 콘서트로 에이퍼트 증후군을 앍고 있는 성지영 양을 위해 꾸며졌다.

 

행사 당시 100여 명의 봉사자들이 모였으며 특별한 100인의 합창단을 특별 기획해 성지영 양을 위한 노래 '지영아 사랑해' 를 리안 컴퍼니와 함께 합창했다. 당시 콘서트 진행과정을 카메라에 담아 '지영아 사랑해' 실황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고, 2018년 1월 8일 저녁 9시에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이어 '지영아 사랑해' 콘서트 현장은 지난해 12월 MBC 나누면 행복'연말특집'을 통해 방송됐고 음원까지 발매됐다. 음원 수익금 전액 또한 성지영 양에게 기부된다. 리안 컴퍼니 김치경 대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치경 대표는 '리안 컴퍼니의 2018년 새해 첫출발을 사회공헌 나눔 실천 소식을 전하는 의미로 지영이를 위한 뮤직비디오로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부동산 투자개발 사업 발전에 힘쓰면서 사회공헌 실천까지 놓지 않는 회사가 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지영아 사랑해 콘서트 합창을 위해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뮤직프로덕션 계열 최인호 학과장, 김디지 교수 외 40명의 학생들과 가수 신성훈, 개그우먼 양재희, 배우 김이정, 가수 DX기홍, 라메르 뷰티, (주)리안 컴퍼니, (주)리더스 킨, 가수 정경관, 배우 이환, 김밥 킹, 이물비 치과, 배우 김유한, 연출가 박성환이 동참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