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공무원, 제설작업 총동원!

제설작업에 만전을 기하다! 일등 문경 일등 제설작업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1/10 [20:46]

[문경시=다경데일리]1월 10일 새벽, 문경시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되자 문경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는 긴급 상황판단회의를 거쳐 이른 새벽부터 신속히 제설장비를 투입하여 시가지 및 외곽지 주요 도로에 대하여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 사진설명=문경시 공무원, 제설작업 총동원!     © 장성각 기자

 

금일 문경시에 내린 눈은 최고 농암면 사현리 15.0Cm를 비롯해 시내지역은 7.0Cm, 동로면은 5.0Cm가 내리는 등 평균 6.8Cm의 눈이 내려 최근 들어 최고의 강설량을 기록했으며, 오전 5시50분에 대설주의보가 해제됐다.

 

이번 제설작업에는 시청의 덤프트럭 6대 및 포크레인 1대를 동원하여 주요도로에 대하여 제설작업을 하는 한편, 읍·면사무소에 보유하고 있는 청소차에 제설장비를 장착하여 읍·면별로도 제설작업을 실시하였을 뿐 아니라, 전체 시청 공무원에 대하여 비상소집을 실시하여 출근길 보행자의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보도의 제설작업도 병행하여 실시했다.

 

그 결과 문경시에는 이번 내린 눈으로 인해 고갯길을 비롯한 전체 도로에 대하여 차량통제구간이 없이 통행이 가능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예상보다 많은 눈이 내린 가운데에도 적극적으로 제설작업에 참여하여 준 공무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렇듯 문경이 안전뿐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일등문경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문경시 공무원, 제설작업 총동원!     © 장성각 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