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 사업성과 보고.. 여성신년하례회 개최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1/11 [23:08]

[문경시=다경데일리]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월분)는 11일 M컨벤션 웨딩호텔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김지현 의장, 고우현 도수석부의장, 도의원, 시의원, 관내 여성계 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단체 사업성과 보고 및 여성신년하례회’를 가졌다.

 

▲ 여성청소년과 - 여성단체 성과보고 및 신년하례회     © 장성각기자

 

 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해 여성단체에서 활동한 사업 성과를 평가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관내 여성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를 나누며 친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단체 활동 성과 보고, 새해인사, 축하공연, 시루떡 자르기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부대행사로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모으기 행사를 실시하여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도 함께 했다.

 

 김월분 회장은 신년인사을 통해“올 한해도 여성단체협의회가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낮은 자세로 지역과 이웃을 위해 더욱 힘쓰는 한 해가 되자”며 다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해 여성단체협의회의 다양한 봉사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여성단체가 화합하여 지역발전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성청소년과 - 여성단체 성과보고 및 신년하례회     © 장성각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