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휴앤아이, 사랑의 양말 1,000켤레 기부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1/11 [23:56]

[군위군=다경데일리] ㈜휴앤아이가 10일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양말 1,000켤레(15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사진설명=군위 ㈜휴앤아이, 사랑의 양말 1,000켤레 기부     © 장성각 기자

 

주민생활지원과 이유식 과장은 “군위군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 기쁘다.”며 “기부 받은 양말은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휴앤아이 정연채 대표는 “최고의 서비스로 대상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우리의 철학”이며, “군위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말했다.

 

한편, ㈜휴앤아이는 2015년부터 군위군에서 실시 중인 ‘치매예방을 위한 운동처방서비스’ 사업의 제공기관 중 하나이며, 이와 관련해 보건복지부의 ‘2017년도 사회서비스 품질 평가’결과 최우수기관(A등급)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