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민사관학교, 도민들과의 소통에 가속도 붙는다!

GFA SNS 서포터단『다소미』발대식 개최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8/06/26 [18:16]

- 교육생 및 수료생 등 50명 선발, 발대식 및 특강 시행

 

▲ 위촉장 수여     © 백두산기자


[경북=다경데일리](재)경북농민사관학교(교장 조남월)는 교육정책을 홍보하고 도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6.25(월) 14시에  기관 세미나실에서 ‘GFA SNS 서포터단『다소미』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터단은 최근 홍보환경의 급격한 변화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홍보 필요성이 증대되고, 기관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증대 및 숨겨진 콘텐츠 발굴을 통한 현장감 있는 소식을 전달하기 위하여 경북농민사관학교 교육생 및 수료생 등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50명을 선발했다.

 

▲ 발대식 기념촬영     © 백두산기자

 

올 12월 중순까지 활동하게 될 ‘GFA SNS 서포터즈’는 기관의 각종 행사, 교육과정 소개, 현장학습, 이슈사항 등을 널리 전파하여 홍보하고, 지역 우수농가 소개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발대식에서는 TBC미래전략경영원 박세학 원장의 SNS 활용 특강 및 위촉장·서포터즈증 수여를 통해 서포터단 활동에 대한 책임감과 소속감을 고취시켰다.

 

▲ 홍보동영상 시청     © 백두산기자

 

이날 조남월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포터단 운영을 통해 기관과 교육생(수료생) 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고, 기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SNS를 통해 공유·확산함으로써 경북농민사관학교 홍보 및 시스템 개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SNS활용기법 특강     © 백두산기자

 

→ 다소미 : 다함께 나누는 소소한 미담

 

▲ 학교장 인사말씀     © 백두산기자
▲ 발대식 기념촬영     © 백두산기자
▲ 대표자 선서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