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의회 전반기 의장단 선출. 개원식 가져

의장에 권태준(재선, 자유한국당), 부의장에 현시학(재선, 무소속)

남도곡 기자  nam-hk67@naver.com | 기사입력 2018/07/05 [15:50]

[청송=다경뉴스]청송군의회는 7월 5일 오전 10시 본회의장에서 제229임시회를 열고   제8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단을 선출했다.

 

▲ 제8대 청송군의회 개원식     © 남도곡 기자

 

무기명 비밀투표를 통해 의장에는 권태준 의원(재선. 자유한국당), 부의장에는 현시학 의원(재선. 무소속)이 각각 선출되었다.

 

권태준 의장은 당선인사에서 “군민들로부터 믿음과 신뢰받는 의회가 되고, 앞서가는 의정 활동으로 집행부견제와 감시로 올바른 군정 추진을 유도하고, 살기 좋은 청송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현시학 부의장도 당선인사에서“선배․동료의원님들께 감사인사와  더불어 올바른 의회상 정립과 지방자치의 실현, 그리고 군민의 권익신장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부의장으로서 책임과 소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오후 2시에 제8대 청송군의회 개원식을 가지고,  의원들은 법령을 준수하고 주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및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의원의 직무를 양심에 따라 성실히 수행할  것을 군민 앞에 엄숙히 선서했다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