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용환 고령군수 현장위주 ON통 SO통 릴레이 행정실현

청년 농업인(4-H회)과의 농업 발전 간담회 개최

손윤수기자 bincho@naver.com | 기사입력 2018/07/06 [19:37]

[고령=다경뉴스]군민 곁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는 곽용환 고령군수의 소통 행정이 눈에 띄고 있다.

 

▲   곽용환 고령군수 현장위주 ON통 SO통 릴레이 행정실현  © 손윤수기자

 

최근 고령을 사랑하는 청년들과 관내 치킨집에서 『ON통 SO통』 간담회를 개최하여 청년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시작으로 주복지실 공직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하여 장애인복지관 건립, 농촌개발사업 추진 등 민선 7기 주요 공약과 현안사업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는 자리를 가져 공감과 소통을 통한 현장행정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도 하였다.

 

세 번째 ON통 SO통 간담회는, 20대부터 40대로 구성된 청년 농업인 단체인 4-H회(회장 : 김도근) 회원들과 관내 식당에서 농업발전 간담회를 개최하여 청년 농업인들의 농업 정책 건의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농업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농업은 미래 먹거리를 생산한다는 단 하나의 이유만으로도 미래산업이자 생명산업이라 부를 수 있으며, 청년 농업인들의 패기로 FTA 파고를 넘어 우리 고령군 농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하며, 인구가 감소하고 점점 노령화 되고 있는 농촌의 현실로 비추어볼 때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은 우리 농업의 희망이자 미래임을 잊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였다. 

가슴으로 읽고 눈으로 담는 낡고삭은 사진쟁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