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실현을 위해

왕산허위선생기념관, 박대통령생가, 구미문화원 방문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7/07 [14:37]

[구미=다경뉴스]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2일 취임 이후, 지역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자, 연일 관내 주요 기관 및 단체를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왕산허위선생기념관, 박대통령생가, 구미문화원을 차례로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 [문화관광담당관실]구미시장 왕산허위선생기념관등 방문, 소통의 시간 가져(왕산허위기념관)     © 백두산기자

 

장 시장은 7. 4.(수) 오후4시 왕산허위선생기념관을 방문하여 지역출신 항일독립투사 13도 창의군 총대장 왕산허위선생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며 헌화분향 하고, 김교홍 왕산기념관장 등 관계자들과 함께한 티타임에서 현안사항에 관해 폭넓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후5시에는 민족중흥과 조국근대화의 초석을 이룩하신 박정희대통령생가를 방문, 헌화분향 하고 전병억 생가보존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7. 6.(금) 오전 10시에는 근현대 향토문화의 전승보전 등 향토문화를 가꾸어 나가는 구미문화원을 방문, 라태훈 문화원장을 비롯한 이사 등과도 격의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각 단체관계자들은 “인생선배로써 칭찬과 쓴소리를 자주하겠다”며 “민선7기를 출발하는 장 시장과 함께 발걸음을 같이 하며,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걷길 희망한다”며 웃음인사를 전했다.

 

이에 장세용 구미시장은 민선 7기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라는 시정슬로건에 따라 역사와 전통문화를 지키고 이어나가는 각 단체와 함께 구미를 행복한 문화도시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문화관광담당관실]구미시장 왕산허위선생기념관등 방문, 소통의 시간 가져(박대통령생가)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