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휴먼이슈코리아‘ 美영화 제작사 손잡고 헐리우드 진출 할 배우 캐스팅에 나선다.

美영화 제작사 측 에코휴먼이슈코리아 맞 손잡고 국내 배우 헐리우드 진출 캐스팅 진행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7/08 [10:15]

[연예=다경뉴스]문화 콘텐츠 제작 및 영화 제작사 에코휴먼이슈코리아가 미국 시애들에 위치한 영화, 드라마 제작사 피어필름 프로덕션과 단독 MOU를 맺고 헐리우드에 진출 할 단 한명의 국내 배우 캐스팅에 나선다. 피어필름 프로덕션은 시애틀에서 독립영화, 상업영화, 단편영화, 드라마, 예능제작을 맡아오며 탄탄한 제작사로 입증된 그룹이다.

 

▲ ’에코휴먼이슈코리아‘ 美영화 제작사 손잡고 헐리우드 진출 할 배우 캐스팅에 나선다.     © 장성각기자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측 설명에 따르면 ’최근 미국 영화 작가 ’Jack Brinkley‘ 와 ’Raine‘ 감독이 미국 배우들과 한국배우가 호흡을 맞출 영화 시나리오를 완성시키고 있다. 곧 한국으로 시나리오가 넘어올 예정이고, 국내 배우 캐스팅을 위해 소수의 배우들에게 시나리오를 전달 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측은 ‘영화배우 이정은, 영화배우 문소리’ 두 배우를 보고 있다. 물론 확정 된 건 아니지만 시나리오가 나오면 두 배우에게 긍정적으로 러브콜을 보낼 것‘ 이라고 덧 붙였다.

 

한편 에코휴먼이슈코리아는 가수 겸 영화감독 신성훈이 대표로 있으며 8월 개봉 예정인 단편영화 ’나의노래‘ 12월에 개봉예정인 장편 영화 ’그날, 오사카의 기적‘ ’우리, 딸‘ 제작을 맏은 신생 엔터테인먼트 이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