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제97회 여름독서교실 운영

연극나라 동화마을로 떠나는 북캉스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7/09 [22:27]

[상주=다경뉴스]상주도서관(관장 권정숙)은 관내 초등학교 3, 4학년 40여명을 대상으로 독서와 연극을 통해 책을 오감으로 즐기고 통합적 사고 발달을 위하여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2018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  상주도서관, 제97회 여름독서교실 운영   © 백두산기자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연극나라 동화마을로 떠나는 북캉스”라는 주제로 『한 책 깊이 읽기』, 『연극으로 읽는 동화』, 『희희낙락 인형극마당』등 독서와 연극 활동을 연계한 활동하는 가운데 배움이 일어나는 수업을 구성하여 다채로운 독서경험을 하고 다양한 상황과 관계 속에서 가치, 문화, 소통을 배울 수 있도록 지도할 계획이다.

 

또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과 국립한글박물관이 공동 주최하는『책 속 인물에게 편지쓰기』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어린이들이 편지쓰기 활동을 통해 쓰기의 즐거움과 한글의 소중한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 하였다.
 
권정숙 관장은 “책을 접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스스로 독서전략을 세우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상주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belib.kr/sj)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54)530-636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