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좋은 학부모 교실’작가 초청 강연회 개최

푸름이 아빠의 남다른 양육 비법!

남도국 | 기사입력 2018/07/11 [06:12]

[상주=다경뉴스]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권정숙)은 오는 7월 13일 2018년도‘좋은 학부모 교실’프로그램의 하나로 푸름이 아빠 최희수 작가를 초빙하여‘책과 배려깊은 사랑이 행복한 영재를 만든다’라는 주제로 강좌를 개최한다.

 

▲   상주도서관,‘좋은 학부모 교실’작가 초청 강연회 개최  © 남도국기자

 

최희수 작가는 「우리 아이 내면의 힘을 키우는 몰입독서」,「푸름이 이렇게 영재로 키웠다」등의 저서를 발간하고 ㈜푸름이닷컴 대표이사로 역임하면서 부모교육 명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행복한 영재의 핵심은 책에 있다’,‘아이의 지성과 감성을 이끌어 주는 것은 배려깊은 사랑이다’,‘사랑하는 아이에게 화를 내지 않으려면’등 영재를 키워낸 강사의 교육철학과 방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좌는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과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강의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상주도서관 문헌정보과 ☎054)530-6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