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 창업교육,‘1인 미디어 창업’개강식

최계희기자 ghchoi666@naver.com | 기사입력 2018/08/07 [21:07]

[다경뉴스=최계희기자]경북도(이철우 도지사)와 경북여성정책개발원(최미화 원장) 경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8월 7일 경북테크노파크(경산)에서 도내 예비여성 창업자 27명을 대상으로 '1인 미디어 창업' 교육과정 개강식을 했다.

 

▲ 1인미디어창업교육     © 최계희기자


이번 교육과정은 여성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고,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1인 미디어 산업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예비 여성창업자 26명을 발굴하여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생들은 뉴 미디어 1인 기업 및 크리에이터 실무전략, 기획 및 콘텐츠 제작법, 타겟 고객을 위한 페이스북 마케팅, 유튜브 채널 기획 및 콘텐츠 제작 등의 전문 심화교육을 통해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게 된다.


1인 미디어 창업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수료생들에게는 수료증 및 2018년 경북여성 창업경진대회 진출기회 등이 부여된다.


최미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1인 미디어 산업 성장기반 구축을 지원하고 1인 미디어 크리이에이터 육성 및 창업지원을 통해 여성맞춤형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1인미디어창업교육-강의모습     © 최계희기자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는데 왜 평범한 이에 머무르려 하는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여성일하기센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