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이은결의 BEYOND MAGIC 열린다

1월 문화가 있는 날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09 [19:20]

[다경뉴스=남도국기자] 1월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을 맞이하여‘이은결 BEYOND MAGIC’일루션 공연이 1월 31일(목) 저녁 7시 30분에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 사진설명=문경시, 이은결의 BEYOND MAGIC 열린다     © 남도국 기자

 

이은결은 총 8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80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공연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 온 그는 영상, 소리, 공간 등 독창적인 무대 표현과 예술적 상상력, 기술이 절묘하게 조합된 새로운 퍼포먼스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단순한‘마술’이 아닌‘일루션(환상)’을 표현하는 국내 최고의‘일루셔니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의 대형마술공연을 탈피한 보다 가까운 무대와 보다 가까운 시야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일루션 공연이다. 

 

그동안의 대극장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관객들과 함께 열광 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비주얼 쇼, 그리고 고전마술형식과 현대적인 관점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일루션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이은결 BEYOND MAGIC’은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입장권은 전석 2,000원(만6세이상 관람가)이며, 1월 24일(목)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사무실)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550-8949)로 문의하거나,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mgculture.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