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경북도민체육대회'자매결연 기관단체 모집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자매결연 기관단체 모집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09 [21:28]

[다경뉴스=장성각기자]경산시는 오는 4월 경산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1월 14일부터 2월 1일까지 3주간 자매결연 기관단체를 모집한다.

 

23개 시·군별 자매결연된 기관단체는 도민체전 기간 중 시·군 선수단 위문 방문과 종목별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통하여 희망도시 경산에서 하나 되는 경북의 힘을 발휘하게 된다.

 

이번 자매결연 모집으로 경산시는 기관단체, 봉사단체, 기업체, 향우회 등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진정한 도민 화합을 위하는 성공적 체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청은 경산시청 홈페이지(http://gbgs.go.kr)에 게시된 도민체전 자매결연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 팩스, 이메일 송부 또는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문의는 경산시 중소기업벤처과(053-810-5142)로 하면 된다.

 

대회 조직위원장인 최영조 경산시장은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경산을 방문하는 많은 타 시·군 선수단과 시·군민 그리고 체육회 임직원들이 28만 경산시민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관단체, 특히 지역 향우회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