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지역 주요 기관 단체장 방문 상견례

지역상생과 주요 현안에 대한 소통 협력 다짐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11 [23:47]

[다경뉴스=백두산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노기경 월성원자력 본부장은 지난 1월 10일  경주시 주낙영 시장을 시작으로 △경주소방서 안태현 서장 △시의회 원전특위 이동협 위원장△ 경주향교 이상필 전교를 차례로 방문하여 새해 인사와 함께 상견례를 나누었다.

 

▲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지역 주요 기관 단체장 방문  상견례   © 백두산기자


노기경 월성본부장은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주낙영 시장과 환담을 갖고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원전현안 해결과 지역상생을 통해 경주시의 발전에 힘쓸 것을 약속하였으며, 이동협 시의회 원전특위위원장을 찾아 월성본부의 최대 현안사항인 사용 후 연료 건식저장 설비 증축에 우호적인 협조를 요청하였다.

 
이날 지역의 각기관장을 찾은 자리에서 노기경 본부장은 “월성원전은 안전운영으로 안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에 따뜻한 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한 상생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 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성원자력본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