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MBC 새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맡은 캐릭터 위해 피아노 삼매경!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12 [21:24]

믿보배 재희, 완벽한 자세를 위해
피아노 레슨 4개월 맹훈련 드라마 준비자세!
명품배우 재희, 그가 알파고 피아니스트 마풍도를 만났다!

▲ 사진 출처=가족이엔티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남도국기자]배우 재희의 피아노 연습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배우 재희가 MBC 새 저녁일일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연출 최은경)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오는 1월 14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측은 재희의 피아노 연습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재희는 극중 단 한 번의 미스 터치도 용납하지 않는 연주 실력을 자랑하지만, 감성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알파고 피아니스트 마풍도역을 맡는다.

 

재희는 맡은 캐릭터가 천재 알파고 피아니스트인 만큼 안정된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촬영 전부터 꾸준히 피아노 레슨을 받으며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짙은 수염과 함께 악보를 보며 건반 위에 두 손을 올려 놓고 연습 삼매경에 빠진 재희를 볼 수 있다. 또한 쑥스러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보고 있는가 하면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차 안에서 계속되는 그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마치 흑과 백 밖에 안보이는 마풍도가 흑과 백의 건반 위에서 자기만의 완벽한 색깔을 보이듯 연주하고 있는 모습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