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봉 화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봉 화 군
봉화군, 혜명 류동학의 인문명리학 이야기 개강
'대통령의 천기누설' 저자
기사입력: 2017/09/11 [2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봉화군에서는 2017년 하반기 평생교육 강좌로 '대통령의 천기누설'의 저자인 혜명 류동학 강사를 모시고 “인문명리학 이야기”를 개강했다.

 

▲ 사진설명=봉화군, 혜명 류동학의 인문명리학 이야기 개강     © 백두산 기자

 

“인문명리학”이란 인문학을 밑바탕으로 해 명리학의 관점에서 분석하는 학문으로, 인간의 삶의 궤적을 추적해 미래의 일들을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는 “삶의 병법서 같은 학문”이다.

 

이번 강좌는 9월 7일부터 12월 28일까지 16회,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50분까지 청소년센터 세미나실에서 운영하며, 관심 있는 군민 누구나 신청해 들을 수 있다. 

 

박노욱 군수는 “주민들에게 폭넓은 교양과 지식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와 같은 유명강사를 초청했으며, 주민들의 호응이 좋을 경우 교육을 더 확대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반기 평생교육 강좌로는 남성요리교실, 바리스타(2급)자격증반, 풍수지리(중급반), 한국사능력시험대비반, 노래강사자격증반 등이 운영된다.

 

▲ 사진설명=봉화군, 혜명 류동학의 인문명리학 이야기 개강     © 백두산 기자

백두산 du32@hanmail.net

백두산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백두산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경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주시, 성공적 체전을 향한 힘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