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천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천 시
영천시, 운주산 별빛음악회 ”열어
임고면민 축제의 장“제3회 운주산 별빛 음악회’ 성황
기사입력: 2017/09/11 [22: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임고면 임고서원에서 지난 9일 면민들의 단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면민축제의 장 ‘제3회 운주산 별빛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사진설명=임고면민 축제의 장“제3회 운주산 별빛 음악회’ 성황     © 이진영기자

 

식전행사에 임고 농악 풍물패 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1부 면민의 참여로 노래자랑을 진행해, 대상은 양항2리 최정수(81세), 최우수상은 고천리 김종보(62세)가 받았다. 
 
2부 행사로 연희예술단의 난타, 가야금 병창으로 흥을 돋우며 초청가수 선예, 조경수, 3인조 여성 락밴드 ʻ록시ʼ, 색소포니스트 서정근,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출연해 임고면 청정지역에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했다.

 

운주산 별빛음악회 행사를 찾아준 임고면민 및 외지인과 출향인 1,500여명에게 ʻ운주산 별빛 음악회 추진단ʼ에서는 사랑에 봉사차 자장면 1,500그릇을 무료로 나눠 주어 나눔의 봉사를 실천했다.

 

또한 리장 협의회에서는 복숭아 3,000개를 무료로 나눠주며, 임고면이 전국 최대 복숭아 생산지이며 가장 늦게 출하하는 품질이 우수한 복숭아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이 날 음악회는 아름다운 연주와 화려한 볼거리 그리고 나눔의 자장면과 임고면의 특산품인 봉숭아를 맛보며 면민들의 단합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오감을 만족하는 멋진 행사가 되었다. 
 
신을용 임고면장은 “농사일로 지친 면민들의 심신을 달래주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 할 수 있도록 음악회를 성대하게 준비한 운주산 별빛음악회추진단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화합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음악회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임고면민 축제의 장“제3회 운주산 별빛 음악회’ 성황     © 이진영기자

이진영기자 dsb1009@naver.com

이진영기자
불가능이라 여겨지기에 또 다른 절박한 이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진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경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성동의 또 다른 볼거리, 코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