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새로운 출발! 나눔으로 화합하다!

선주원남동장 첫 공식행사, 직원․마을보듬이와 연탄나눔 참여

박선영기자 shiawace@naver.com | 기사입력 2018/01/10 [05:30]

[구미시=다경데일리]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에서는 9일 11시부터 봉곡동에서 동 직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마을보듬이)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 [선주원남동]마을보듬이 새해 첫 연탄 배달 봉사     © 박선영기자

 

이번 연탄 나눔은 기부자가 사용하고 있던 연탄이 필요 없게 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고 싶으나 마땅한 전달방법을 찾지 못해 동 행정복지센터로 의뢰하게 되었고, 이에 선주원남동 직원과 마을보듬이 위원들이 2018년을 맞아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자 직접 참여․배달하게 됐다.

 

선주원남동 직원과 마을보듬이 위원들은 기부자의 집에서 연탄을 실어 온 뒤, 차 진입이 어려운 산기슭에 홀로 생활하고 있는 어르신 댁에 200여장의 연탄을 직접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노상진 선주원남동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기부자와 동참한 마을보듬이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선주원남동 첫 공식행사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 직원들과 하나 되어 선주원남동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