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여름철 북천시민공원 및 연도변제초작업 실시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6/23 [21:08]

[상주=다경데일리]북문동(동장 이창희)은 지난 6월 21일부터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광배)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여름철 북천시민공원 및 연도변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 [북문동]여름철 북천시민공원 및 연도변 제초작업     © 남도국기자

 

이번 제초작업은 여름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북천시민공원과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도시 경관을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정광배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 힘은 들지만 여름철 시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북천시민공원, 물놀이장 주변과 연도변을 깨끗하게 정비해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북문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창희 북문동장은 “이른 새벽부터 우리 지역을 아름답고 쾌적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새마을지도자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북천시민공원을 편안하게 찾아주시고 좀 더 깨끗하게 이용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